1
[원더박스] 가짜 뉴스의 모든 것할인가20,700원2
[패러다임북] 영상커뮤니케이션과 기호학할인가16,200원3
포스트트루스 가짜 뉴스와 탈진실의 시대할인가15,300원4
[메디치미디어] 기자유감할인가15,300원5
[커뮤니케이션북스] 동아시아의 미디어 콘텐츠 유통할인가15,000원6
[커뮤니케이션북스] 방송학 개론할인가24,500원7
현장체험으로 엮은 한국방송사할인가13,500원8
이미지할인가9,000원9
[개마고원] 소통의 무기 : 일상의 ‘왜’에 답하는 커뮤니케이션 이론할인가26,600원10
[이화여자대학교출판문화원] 뉴스 안과 밖의 여성 : 한국 저널리즘에서 나타나는 젠더 문제할인가24,000원11
[사회평론아카데미] 디지털 미디어의 이해 : 플랫폼과 알고리즘의 시대 읽기할인가15,300원12
[커뮤니케이션북스] 언론의 언어 왜곡 숨은 의도와 기법할인가9,800원13
[박이정출판사] 정확한 화법과 미디어 언어 분석할인가24,000원14
[패러다임북] 방송 100년사의 개척자들할인가13,500원15
중학생이 알아야 할 뉴스의 모든 것 - 가짜뉴스 잡고 미디어 리터러시까지 직진 정주행할인가11,520원16
현장 문화예술 홍보할인가13,000원17
한국언론 100대 특종할인가12,000원18
[화산미디어] 출판실무와 저작권할인가17,000원19
[커뮤니케이션북스] 그때 그 시절 KBS 이야기할인가15,000원20
[안그라픽스] 어디서 어떻게 책 만들기 책 만드는 사람이 알아야 할 출판 제작의 모든 것할인가28,800원21
[한국언론진흥재단] 저널리즘의 기본 원칙할인가25,000원22
언론 혐오 사회 - 팩트도 정의도 기자도 없다할인가16,200원23
손석희의 앵커브리핑 1 - ‘L의 운동화’는 집으로 가는 중입니다할인가16,200원24
바른북스 실전출판 안내서 책쓰기부터 원고투고 출판형식 출판사 선택까지할인가13,500원25
오마이 투쟁할인가14,400원26
종이는 아름답다할인가16,200원27
[미다스북스] 기자의 시작 예비·신입 기자 가이드북할인가13,500원28
[메디치미디어] 미스터 프레지던트 : 국가 기념식과 대통령 행사 이야기할인가19,800원29
[한국문학사] 미디어 디지털 세상을 잇다할인가16,200원30
[바틀비] 한국영화가 사라진다 OTT에서 영화제까지 산업의 눈으로 본 한국영화 이야할인가17,550원31
MBC를 날리면 : 언론인 박성제가 기록한 공영방송 수난사할인가15,300원32
기자수첩 민완기자 이영풍의 특종본능할인가20,700원33
[메디치미디어] 기자유감할인가15,300원34
[학지사] K-콘텐츠 어떻게 만드나요할인가15,300원35
도대체 가짜 뉴스가 뭐야 : 10대를 위한 글로벌 사회할인가11,700원36
밀레니얼 실험실할인가12,420원37
[글로세움] 가짜 뉴스 시대에서 살아남기 : 당신도 가짜 뉴스의 희생자가 될 수 있다할인가13,500원38
보도지침 : 1986 그리고 2016 양장할인가27,000원39
[다른] 세상을 바꾼 미디어 : 미디어 세상과 소통하며 의외의 변신을 꾀하다 (세계사 가로지르기 11)할인가11,700원40
[뜨인돌] 나는 미디어 조작자다 : 여론 조작 전문가가 폭로하는 페이크 뉴스의 실체할인가17,820원41
[원더박스] CIA 분석가가 알려 주는 가짜 뉴스의 모든 것 : 가짜 뉴스의 역사부터 해법까지 거짓에 속지 않기 위해 우할인가20,700원42
[밥북] 야 지방방송 꺼 : KBC 광주방송 이준석 기자의 지방방송 분투기할인가10,800원43
미디어의 이해 양장할인가25,200원44
스무 편의 사랑의 시와 한 편의 절망의 노래 양장할인가9,000원45
언론인 정태기 이야기 : 언론을 바꾸지 않으면 미래는 없다할인가18,000원46
[메디치미디어] 기자유감할인가15,300원47
[푸른사상] 대중매체와 글쓰기할인가13,500원48
[커뮤니케이션북스] 데이터 저널리즘 임종섭할인가12,000원49
[커뮤니케이션북스] Q 방법론 : 과학철학 이론 분석 그리고 적용할인가38,000원50
[커뮤니케이션북스] 방송 기획제작의 기초할인가22,000원51
[커뮤니케이션북스] 조직 커뮤니케이션 : 접근과 과정할인가22,000원52
[명인문화사] 미디어의 이해할인가21,600원53
[한국문화사] 공익광고를 통해 본 소통과 배려할인가13,000원54
[한국학술정보] 도서관문화사할인가4,500원55
[커뮤니케이션북스]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의 이해할인가12,000원56
[커뮤니케이션북스] 드론 촬영 입문할인가19,000원57
[투데이북스] 편집자를 위한 출판수업할인가10,800원58
[커뮤니케이션북스] 방송 광고의 미학 원리할인가32,000원59
[나눔사] 미친 언론할인가10,800원60
[인물과사상사] 요제프 괴벨스 : 프로파간다와 가짜뉴스의 기원을 찾아서할인가9,000원61
[커뮤니케이션북스] 현대사회와 미디어할인가38,000원62
[씨마스] 방송 제작의 알파와 오메가 : 소통하는 방송인이 좋은 방송을 만든다 (방송입문총서 2)할인가15,300원63
[우리학교] 미디어학교: 소통을 배우다 : 청소년이 알아야 할 미디어의 모든 것할인가13,500원64
[바다출판사] 뉴스는 어떻게 조작되는가 : 그들은 속이려 들지만 우리는 알고 있는 꼼수할인가12,420원65
[힘찬북스] 나는 글 대신 말을 쓴다 : 치열한 방송 세계에서 살아가는 11년 차 방송 작가의 피땀 눈물 체험담할인가12,420원66
[뜨인돌] 나는 미디어 조작자다 : 여론 조작 전문가가 폭로하는 페이크 뉴스의 실체할인가17,820원67
[해맞이미디어] 가짜뉴스의 세계 : 간추린 오보사전 그 거짓과 왜곡 조작 날조 선동의 장할인가28,500원68
[나남] 방송영상미디어 새로 읽기 : 디지털미디어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할인가28,000원69
제보자X 죄수와 검사할인가14,400원70
[커뮤니케이션북스] 디지털 영상 미학할인가14,500원71
[북스북스] 2021학년도 초등 교과수업 연계도서할인가16,200원72
가짜 뉴스 시대에서 살아남기할인가13,500원73
[커뮤니케이션북스] 2020 영상보도 가이드라인할인가20,000원74
저작권 매뉴얼(창작자와편집자를위한)할인가16,200원75
뉴스를 보는 눈(가짜 뉴스를 선별하는 미디어 리터러시)할인가15,300원76
NO잼은 용서가 안된다-212(방송문화진흥총서)할인가16,200원77
[커뮤니케이션북스] 전자책의 충격 책은 어떻게 붕괴하고 어떻게 부활할 것인가할인가13,000원78
[역락] 16~19세기 서적중개상과 소설 서적 유통 관계 연구할인가16,200원79
[진한엠앤비] 출판산업 실태조사(2013) 2012년 출판사업체 기준할인가18,000원80
[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] 세계 전자책 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구텐베르크 프로젝트부터 아마존까지할인가16,200원81
[개마고원] 노무현은 왜 조선일보와 싸우는가할인가13,500원82
독일의 통일과 출판시장 통합연구할인가9,000원83
[범우사] 옛 책의 한글판본 2할인가10,000원84
[범우사] 출판의 길 범우의 길할인가8,100원85
[이화여자대학교출판문화원] 기사 작성의 기초할인가19,000원86
[풀빛] 뉴스를 보는 눈 가짜 뉴스를 선별하는 미디어 리터러시할인가15,300원87
[한울아카데미] 텔레비전제작론할인가33,300원88
[에피스테메] 정직한 언론할인가19,000원89
[유유] 일본 1인 출판사가 일하는 방식 다양하고 지속 가능한 출판을 위하여할인가14,400원90
[이담북스] 전자책 빅뱅할인가17,100원91
[이담북스] 구텐베르크의 귀환 출판문화의 re-르네상스를 위한 성찰할인가22,500원92
[마음산책] 우리 시대의 책 종이와 스크린을 유랑하는 활자들할인가13,500원93
[월인] 한국의 사전과 사전학할인가35,000원94
[한길사] 책의 도시 리옹할인가19,800원95
[한길사] 책으로 찾아가는 유토피아 한 출판편집자의 회상할인가18,000원96
생각하고 저항하는 이를 위하여: 리영희 선집할인가22,500원97
[나남] 나 홀로 방송한다 ‘1인미디어’ 디지털 라이브 시대할인가18,000원98
뉴스 스토리: 내러티브 기사의 작법과 효과할인가27,000원99
[북코리아] 한국 출판산업의 이해할인가16,200원100
[커뮤니케이션북스] 출판 편집 강의할인가13,500원